기사내용 메인

SK엔카 직영 중고차몰 SK엔카닷컴은 9일, 엔카진단을 검색해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100% 경품을 제공하는 ‘매직아이 속 정답을 맞혀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X세대에는 친숙하고 Z세대에게는 신기한, 1990년대 유행 아이템 매직아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키워드 ‘엔카진단’을 검색 > 관련 뉴스에서 매직아이 속에 나타난 정답을 확인 > 브랜드 검색 이벤트 버튼 클릭하면 생성되는 폼에 정답과 휴대폰 번호 입력’ 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52명에게는 100%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9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해 경품 소진 시 마감한다. 당첨자 경품은 5월 15일(수)에 일괄 발송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검색 키워드 ‘엔카진단’은 엔카 전문평가사가 직접 사고유무, 등급, 옵션을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로 진단한 차량을 말한다.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진단차량은 SK엔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차량 진단 서비스로 고객만족도가 높아 이용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투명한 중고차 거래를 위해 SK엔카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카매거진 편집부

media@encarmagazine.com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