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메인

기아자동차는 4일,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한 신개념 구매 프로그램인 『제로백』 구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로백』 구매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 최초로 시행되는 ‘100개월 초장기 구매 프로그램’으로, 선수율 제한을 두지 않고 100개월 동안 4.9%의 고정 금리를 적용하며, 50개월 이후부터는 중도 상환 수수료를 완전히 면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단, 모닝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限)

또한 『제로백』 구매 프로그램은 유예형 할부 방식과 일반형 할부 방식을 결합시켜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대폭 축소시켰다. 구체적으로 『제로백』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을 구입할 시 1~50개월 동안은 차량가의 50%를 유예한 뒤 50%의 할부원금 상환 및 유예금 이자 납입만을 진행하고, 51~100개월 동안 남은 유예금 50%를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납입할 수 있다.

실제 『제로백』 구매 프로그램을 적용해 ‘모닝 1.0 가솔린 베이직 플러스 트림’(965만 원)을 구입할 경우 1~50개월 동안은 달마다 약 13만 원을, 51~100개월 동안은 달마다 약 11만 원을 납입하면 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대중 교통 이용 금액과 비슷한 수준의 낮은 월 납입금으로 고객분들의 부담을 대폭 줄여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부담 제로’라는 『제로백』 구매 프로그램의 컨셉처럼, 고객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카매거진 편집부

media@encarmagazine.com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