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메인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놓치지 말고 엔카앱 푸시’ 앱 알림서비스 수신 동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6월 30일(화)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진행되며 알림서비스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3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7일(화) 엔카 홈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엔카앱에 접속 > 설정창에서 알림서비스 수신에 동의 > 해당 화면을 캡처 > 응모창에 경품 배송 정보를 입력하고 캡처한 파일을 첨부하면 된다. (단, 알림서비스 해제가 확인된 경우 경품 당첨 취소)

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 이보희 팀장은 “엔카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0만건 이상으로 국내 자동차 관련 모바일 앱 중 가장 많다”며 “중고차 거래 시 필요한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좀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60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등의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카매거진 편집부

media@encarmagazine.com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